여행

캠핑/해외여행 시 유용한 접이식 전기포트 추천 및 사용 후기 (트래블 폴딩포트)

히히낙락 0.0 2023. 11. 1.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해외여행 시 사용했던 접이식 전기포트가 아주 유용하고 편리해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해외에 가면 뜨끈한 국물이 너무 당기기도 하고, 매콤한 라면을 좋아해서 꼭 먹는 편입니다. 그때 필요한 게 바로 전기포트죠. 잘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 때 호텔 등 숙박시설의 전기포트(커피포트) 위생이 점화되었던 적이 있었죠. 아무래도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속옷이나 양말을 삶는다 혹은 재떨이로 사용한다 등 여러 가지 말이 많더라고요. 그 말을 듣고 나니 찝찝해서 사용할 수가 없더라고요.

 

호텔 전기포트 위생 논란 기사
호텔 전기포트 위생 논란

 

 

또 여행이나 캠핑 다닐 때 전기포트가 너무 크면 안 되잖아요.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부피였습니다. 접이식으로 접어서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는 폴딩포트가 요새 잘 나와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포트 중에 가성비, 스테인리스 열판, 디자인, 보온 기능 등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도무스 트래블 폴딩포트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다른 채널에서도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배송이 빨라서 여기서 구매했답니다. ㅎㅎ (내돈내산으로 심사숙고 끝에 고른 제품입니다.)

 

도무스 트래블 폴딩포트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보온 기능도 있어서 아이 키우시는 분들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 귀여운 손잡이가 포인트랍니다. :)

 

 

 

접었을 때 사진이 없어서 판매 이미지를 가져왔는데요. 위처럼 쏙 접어져서 한 손 크기로 쏙 들어오더라고요. 용량은 600ml로 작은 컵라면 3개까지 끓여 먹을 수 있는 용량입니다.

 

저는 너무 편했어서 가성비 갑 도무스 접이식 전기포트 추천드려요. 2만원 중반대로 가격도 아주 착해서 가성비 좋은 전기포트 이용해 보세요 :)

 

 

도무스 트래블 폴딩포트 0.6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