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낙락

가성비 갑! 3~4만원대 발리 오하나 호텔 꾸따 1박 후기 본문

여행/발리

가성비 갑! 3~4만원대 발리 오하나 호텔 꾸따 1박 후기

히히낙락 0.0 2023. 11. 2. 22:57
반응형

발리에 도착했을 때 어딜 가기 조금은 애매한 시간대이기도 했고, 다음 일정이 아메드에 있어 공항 근처에 저렴한 호텔에서 1박을 하려던 중 발견한 오하나 호텔 꾸따 (Ohana Hotel Kuta)에서 1박 숙박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제가 갈 때 리뷰가 없었어서 하나의 후기가 굉장히 소중했어서 최대한 기억을 끌어모아 작성해요..ㅎㅎ

 

| 위치

 

공항에서 택시타고 약 15분 정도 이동하니 금방 도착할 수 있었어요. 장기 비행으로 피곤했던 터라 이 점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첫날 꾸따 주변을 둘러보고 싶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걸어 다니기 굉장히 불편했고 주변에 꽤 괜찮은 식당을 저는 발견하지 못해서 주변 인프라는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해요.

자세한 위치는 구글맵으로 확인해 주세요~!

 

 

오하나 호텔 쿠타 · Jl. Kubu Anyar No.20, Kuta,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호텔

www.google.com

 

 

| 첫인상

 

일단 택시에서 처음 내렸을 때 호텔 직원 분께서 짐도 들어주시고, 리셉션 직원 분들도 친절해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외관도 사진이랑 거의 똑같고 꽤 멋져서 첫인상이 좋았었어요. 

 

오하나 호텔 쿠타 외관
오하나 호텔 쿠타 외관

 

반응형

 

 

로비도 작지만 잘 되어 있었고, 분위기도 깔끔한게 괜찮았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안 보여서 설마 없나? 싶었지만 2~3인이 탈만한 작은 엘리베이터가 한편에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하나 호텔 꾸따 리셉션오하나 호텔 꾸따 로비
(좌) 호텔 리셉션 / (우) 호텔 로비

 

| 룸 컨디션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조금 많은데요. 먼저 제가 예약한 룸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로 전반적으로 방도 아주 작지않고, 화장실도 크고 괜찮은 편이에요. 총 4만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가성비 있게 묵기엔 괜찮았어요.

 

디럭스 프리미어 룸

 

침대 반대편은 이런 모습으로 짐을 두고도 공간이 꽤 남아 안에서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없었고, 선반과 책상이 넓어 짐을 풀어 놓기에 아주 편했어요. 굿굿👍 그리고 작게 보이는 테이블이 있어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이 점도 아주 좋았답니다.

 

오하나 꾸따 호텔 디럭스 프리미어 룸 전경오하나 꾸따 호텔 디럭스 프리미어 룸 전경
디럭스 프리미어 룸 전경

 

 

화장실이 룸 컨디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넓기도 하고, 신기하게도 벽이랑 바닥이 따뜻해서 정말 좋았어서 기억이 나네요. 씻을 때 벽에 닿거나 하면 차가워서 찡그리게 되는데 굉장히 따뜻해서 기대고 싶을 정도였어요. 어메니티도 마련되어 있어서 화장실은 굉장히 만족했어요. (드라이기가 ㅋㅋㅋㅋ 겹쳐진 안쪽은 하얗지만 밖으로 드러난 부분은 담배연기 때문인지 노랗게 변색되었더라구요...?)

발리 오하나 호텔 쿠타 화장실
화장실

 

다만, 단점을 몇 가지 이야기하자면 침대 이불에 얼룩이 묻어 있었어요. 신경 안 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다고 아예 아무렇지 않았던 것은 아니었어요. 따로 리셉션에 이야기할 만큼 크지는 않았으나 위생 등 부분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호텔 침대 이불에 묻은 작은 얼룩
이불 얼룩

 

 

두 번째로는 창문을 모두 닫고 있음에도 밖에 오토바이와 차소리가 잘 들리는 편이었어요. 잠을 방해하거나 소음이라고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지만 저는 조금 신경 쓰일 정도로 잘 들렸어서 기억에 남는 부분이에요. 마지막으로 방에서 담배 냄새가 들어오는지 저는 진짜 너무 괴로웠어요.🤯🤯 제가 담배 냄새에 굉장히 민감하고 힘들어하는 부분이라 사실 국내에서 숙박하는 여행을 즐기지 않을 정도인데요. 특유의 매캐한 냄새로 머리가 아프다고 느껴질 정도로 저는 힘들었어요. 노담이라고 외치고 싶을 정도로 모든 것을 다 넘어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었어요. (4만원이 안 되는 숙소니까 만족하자라며 달랬습니다.. 가성비로 즐기세요.)

 

 

| 수영장

 

수영장 운영시간은 정확하지 않지만 오전 8시~오후 8시 정도였어서 아쉽게도 수영은 해보지 못했었어요. 리조트가 감싸고 있는 구조라 외부와 단절된 느낌이 들어 괜찮지만 위에서 혹은 숙소에서 굉장히 잘 보이는 구조라 막 편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발리 오하나 호텔 꾸따 수영장
호텔 수영장 전경
발리 오하나 호텔 꾸따 내부발리 오하나 호텔 수영장
호텔 수영장

 

호텔의 조식의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 오하나 꾸따 호텔 조식 후기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