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낙락

세부 모알보알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조식 후기 본문

여행/세부

세부 모알보알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조식 후기

히히낙락 0.0 2023. 10. 24. 0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오바디스 방갈로 후기를 쓰고 조식 후기를 쓰기로 했는데 잊고 있었네요.😅 호텔 뷔페식이 아닌 음식은 처음이어서 조금 낯설기도 했고, 필리핀 음식에 대한 정보도 부족해서 조식 메뉴 선택 시 하나씩 검색해보았던 생각이 나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조식 후기를 남겨볼게요.

 

모알보알 쿠오바디스 식당 전경
쿠오바디스 식당 입구

참고로 모알보알에서 거북이를 보려면 6시에 수영하시는 것이 제일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일어나서 6시에 가이드와 함께 스노클링을 하고 돌아와서 7시 조식 시작시간에 맞춰 식사를 했습니다. :)

 

무엇보다도 식당 뷰가 정말 끝내줬어요. 탁트인 풍경에 유리도 없어 바로 바다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파도나 수영하는 사람들도 있는지 바로 파악도 가능해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쿠오바디스 식당 뷰
식당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

 

배도 다니고 사람들도 수영하고 있는 것을 보면 밥 먹으면서 얼른 수영하러 가야겠다는 생각에 발을 동동 굴렀어요.ㅎㅎ

 

식당에서 바라보는 바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페스카도르섬도 조그마하게 보여서 풍경은 정말 만족하며 식사를 했습니다!

 

 

반응형

 


 

이제 진짜 조식 메뉴 안내와 맛에 대해 주관적인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래 사진에 보시면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조식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빵 메뉴 2개와 필리핀식 5개 중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아침으로 빵 보단 밥파여서 필리핀식을 주로 먹었습니다.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조식 메뉴

 

메인 메뉴를 고르고 밥을 기본으로 할지 마늘밥으로 할지 고르면 됩니다. 계란 요리도 후라이랑 오믈렛 중 고를 수 있어요. 음료도 커피나 주스 중 고르시면 되시고 과일은 선택 없이 바나나로 고정이었습니다. 바나나와 머핀은 3번의 조식 동안 동일하게 나왔어요.

 

corned beef 조식 메뉴
corned beef

 

첫 조식은 corned beef인데요. 좀 생소해서 네이버에 검색했던 기억이 있네요. 쇠고기를 소금으로 얼간하여 쪄서 통조림으로 만든 것이라해요. 부드러운데 간이 매우 짰었습니다. 근데 저는 입맛에 맞아서 밥에 올려 잘 먹었습니다.

 

쿠오바디스 hotdog 조식 메뉴
hotdog

 

hotdog는 부드러운데 짠 소시지 맛이었어요. 한국의 소시지와는 다른 맛이었는데 저는 입맛에 안맞아서 위의 corned beef와 바꿔먹었었어요..ㅋㅋ 그리고 주스는 생과일 주스를 기대했는데 시판 주스여서 다 못먹었어요. 그냥 달기만 한 느낌이었습니다.

 

tocino 조식 메뉴
tocino

 

다음날 조식으로 먹은 tocino는 처음 들어봐 검색을 최대한 많이 해본 뒤 돼지 고기라는 말에 도전해 보았어요. 겉에 설탕으로 코팅 된 것처럼 엄청 달다고 느꼈어요. 기본적으로 달고, 부드럽고, 짠맛이 거의 비슷했습니다. 한 번 정도만 먹을만한 음식이었어요.🤣

 

longanisa 조식 메뉴
longanisa

 

longanisa 이 음식도 구글에 검색해보니 꽤나 맛있게 생긴거 있죠. 필리핀식 소시지라는 말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좀 단맛이 강했고 맛있으나 잘 물리는 맛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 한두개 먹으면 물려서 저는 잘 못먹었었어요. 그렇다고 입에 못대거나 밥을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longanisa 구글 이미지 검색
구글 이미지 검색

 

 

마지막 조식을 먹을땐 굉장히 신중해졌지만 안 먹어본 메뉴가 굉장히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그냥 빵이었어요. 현지식 잘 못드시고,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continental 조식 메뉴
continental breakfast

 

저는 식빵보단 달달한 빵이 먹고 싶어 팬케이크를 주문했는데 한 접시 가득 두툼한 팬케이크가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크고 두툼해 굉장히 당황했어요. 디저트로 나온 빵을 손도 댈 수 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두툼해서 부드럽기 보다는 퍽퍽해서 두조각 정도만 겨우 먹었어요.

 

continental 조식 메뉴
pancake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조식 메뉴를 미리 알면 좋았을텐데 저는 다 도전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너무 뛰어난 맛은 아니었고, 배를 채우기 무리 없는 식사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컵라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필리핀식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반응형